경동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뉴시안= 박은정 기자]경동나비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22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5일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이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돼 브랜드 파워와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춰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환기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은 공기청정 기능으로 생활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고 청정환기 기능으로 내부 오염된 공기를 밖으로 내보낸다는 것이다. 이어 외부 새 공기는 필터시스템으로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온다. 유해물질도 필터를 통해 걸러줘 생활 속 다양한 가스형 유해물질이 환기시스템을 통해 배출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라는 기업 비전 아래 소비자의 삶과 지구에 기여하는 친환경 기술을 가진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며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고 냉난방 에너지 절감으로 고객과 환경을 모두 생각하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